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완도전복(주), 산업체 병역특례 업체' 지정!
작성자 완도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3-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1822

완도전복주식회사 '산업체 병역특례 업체' 신규 지정!



완도전복주식회사(대표이사 김형수)가 광주/전남지역 산업체 병역특례 업체로 신규 지정(2016년 11월 29일) 되었다.


금번 병역특례 업체 선정으로 완도전복(주)는 우수인재 확보를 위한 디딤돌을 마련하였을 뿐만 아니라,

국가기관으로부터 철저한 심사를 거쳐 회사의 안전성, 성장성, 건전성 등을 검증 받음으로써

대외적으로 기업브랜드 가치도 제고되는 의미있는 성가를 이룬 것으로 평가된다.


완도전복(주)의 병역특례 업체지정에 따라 완도수고(마에스터고) 졸업생들은 병역복무를 대체하여

완도전복주식회사에서 산업기능 요원으로 근무함으로써 경력단절이 없이 안정적인 사회진출의 기회를 가지게 되었으며,

이는 타지역 취업을 선호하는 완고수고(마에스터고) 우수 졸업생들을 완도군에 정착시키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형수 대표이사는 '중소기업의 미래성장 동력은 우수인재 확보여부에 달려있는 것은 분명하나 현실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최근 기업브랜드를 인정받아 전남지역 목포국립 대학교 졸업예정자 3명이 자체경쟁을 통해 회사에 입사한데 이어

병역특례 업체지정으로 지역내 완도수고(마에스터고) 인재를 확보할 수 있게 됨으로써 회사의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것이며.

또한 강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우수인재 영입이 원활해지는 선순환 구조를 이룰 수 있는 중요한 토대가 마련된 것으로 판단된다.


앞으로 지역내 청년 우수인재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다할 것이다.

끝으로 금번 병역특례 업체 신청업무에 협조해 주신 완도수고(마에스터고) 관계자 분들꼐 감사의 말씀 올린다는 소감을 밝혔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